품질 보상 및 수선 규정
1. 제품 보증기간은 구입일로부터 골드 1년, 실버 6개월을 보장해 드립니다.
2. 구입하신 날로부터 제품 보증이 가능하며 소비자의 부주의로 인한 분실, 고객의 과실로 인한 상품 손상 시는 보상이 될 수 없음을 다시 한번 알려드립니다.
3.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제품 훼손이나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니 " 주얼리 취급 시 주의사항"을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라며, 상황에 따라 유상 수리는 가능하지만 소재 특성에 따라 (골드와 실버 이 외의 소재)는 유상 수리도 불가한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.
4. 고객님의 치수 또는 변경사항에 의한 주문 제작 상품, 이니셜 각인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5. 외부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제공받으실 수 없습니다.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수 없습니다.
6. 모든 수선은 국내에서 이뤄지며 수선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, A/S 유형에 따라, 스톤 분실, 제작이 필요한 부분에 따른 기간이 추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.
7. A/S 비용은 본사 규정에 의해 책정되며 선불제입니다.
8. 고객님의 A/S 완료 후 미양도 제품의 경우 약속 일로부터 3개월까지이며, 그 이후에 발생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